Q&A

뒤로가기
제목

as

작성자 정****(ip:)

작성일 2020-04-22

조회 1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회사가 근처여서 내일 점심시간에 직접 갖다드릴게요. 완료된 후에도 직접 찾으러가면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아티카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보내주시면 AS 가능합니다 :)


[쥬얼리AS접수안내]주소 : 서울시 중구 장충동2가 71번지 2층 밀튼스텔리신주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56가길 3, 2층 밀튼스텔리연락처 : 02-2038-2809

보내주실때는 <<제품+보증서+메모지>>에 고객님성함.연락처.요청사항을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상품 입고 후 접수가 되면 관련 알림톡이 발송 됩니다. (비용 발생시 유선안내를 2차로 드립니다.)

※ 보증서 분실하신경우 구매내역을첨부해주시거나 구매내역첨부가 불가하신경우엔 1년경과기준으로 as처리됩니다.

※ 대부분 사용에 의해 발생되는 AS이기에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우체국택배(1588-1300)를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시되 왕복택배비 5,000원을 동봉하시거나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면세점에서 구입한 목걸이가 한번착용햇는데 끊어져서 as받으려고 합니다.
고객센터 번호가 이상해서 어디로 연락드리면될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상호 : ATTICA / 대표자 : 유호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남욱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20 (덕풍동) 현대지식산업센터 한강미사2차 D동 539호

고객센터 : 070-4801-0944

사업자등록번호 : 212-81-95263

통신판매업 신고 : 2021-경기하남-0978 호